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rt 예매 홈페이지

반응형

 

srt는 sr이 운영하는 열차이며 시속 300km, h로 목적지까지 빠르게 운행하며 부산역, 광주송정역, 목포역을 수서역을 기점으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열차 중 86%정도는 천안아산역부터 수서까지 지하 50m 구간을 운영하며 srt가 지나는 동탄역이 지하 고속철도역이이며 수서평택고속선이 sr운행을 위하여 건설된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서는 srt예약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단축번호, 챗봇 등 이용에 필요한 편리한 서비스를 알려 드립니다.

 

srt 예매 홈페이지

 

srt홈페이지에 접근하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srt홈페이지는 자주 이용하는 홈페이지 검색창에 srt라고 입력하면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srt홈페이지 첫 화면에 있는 출발역, 도착역 일자 및 탑승객 인원 등을 간단하게 입력하고 조회하면 예매 가능한 열차와 열차번호 운행시간 운임요금 소요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하기 버튼이 있어야 예매를 할 수 있으며 열차정보 확인 후 결제하면 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매진된 경우 예약을 할 수 없습니다.

 

 

srt홈페이지에서 예매 완료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변경, 이용내역확인, 영수증, 환불접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rt를 이용하다 보면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할 상황이 생깁니다. srt 고객센터  ars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원 연결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sr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472이며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으며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안의 숫자를 입력하면 ars음성을 다 듣지 않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아래 이용시간을 참고 바랍니다.

 

(1) 승차권 확인 서비스 - 회원인증 후 발권 내역 확인

(2) 승차권 환불 서비스 - 승차권 환불접수, 승차권 이용내역 확인, 전화발권 승차권 환불

(3) srt 이용 안내 - 열차 잔여석 안내, 회원정보 안내

(0) 상담원 연결 7번 외국어(영어) 상담

 

() 안에 있는 1번부터 3번까지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0,7번은 운영시간 07:00~22:00이오니 이용전 확인 바랍니다.

 

 

ars, 상담원 연결 외에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는 srt챗봇도 있습니다. srt홈페이지-고객센터-챗봇에서 이용 가능하며 승차권 예약 및 환불 안내, 역사 열차 이용 안내 등 궁금한 내용을 선택 또는 대화창에 키워드로 질문하면 답변을 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