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진택배 배송조회 실시간 확인 및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반응형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택배사가 있다. 한진택배도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택배사중 하나이다. 특히 요즘같이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 수요가 많은 경우 택배를 이용하는 사람이 이전보다 더 늘기 마련이다. 갑작스런 수요 급증에 다양한 택배 사고가 일어나기도 한다. 이런 경우 기본적으로 배송조회를 해야하며 그 다음에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야한다.

 

 

 

 

오늘은 한진택배 배송조회 실시간 확인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이용방법 및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 것이다. 

 

1. 한진택배 배송조회 실시간 확인

 

1) 포털사이트에 한진택배 배송조회를 입력하여 다음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한진택배 배송조회 - https://www.hanjin.co.kr/kor/CMS/DeliveryMgr/WaybillSch.do?mCode=MN038

 

 

 

 

 

2) 운송장번호를 입력한후에 조회를 하면 기본정보와 배송현황 그리고 배송사원과 전화번호까지 상세하게 조회를 할수있다.

 

 

 

 

2. 한진택배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1)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하기에 앞서 일반적으로 상담원 연결을 하는 이유는 보상처리를 하기 위해서인데 다음같은 절차로 보상절차가 이루어진다.

 

 

 

 

2) 한진택배 고객센터는 음성 ARS 보이는 ARS 챗봇상담으로 이루어져있다. 음성 ARS가 상담원과 전화 연결하는 서비스로 한진택배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0011 또는 1544-0011로 전화를 걸면 된다.

 

 

 

 

팁) 서비스 번호를 알아두면 음성안내멘트를 다 듣지 않고도 서비스 연결을 할 수 있다.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 00) 이며 주말(토/일) 및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는다.

 

3. 알아둘것

 

1) 운송장번호를 잃어버린 경우 보낸 사람이나 주문한 사이트를 통해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하다.

 

2) 운송장번호를 입력했는데 없는 번호 또는 아무내역이 없다고 나오는 경우 아직 상품이 한진택배로 전달되지 않은 경우이다. 일반적으로 상품을 맡기고 저녁 또는 다음날 아침 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하다.

 

 

 

 

한진택배 배송조회 실시간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