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오픈 마켓으로 SK플래넷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랜드패션, 트렌드패션, 뷰티, 식품, 스포츠 레저 자동차, 가구 인테리어, 생활 건강, 가전 디지털, 취미 펫 등의 카테고리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 또는 이용에 관심이 있는 경우 11번가 고객센터를 찾게 되는데요 여기에서는 11번가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총정리
11번가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에 접근하면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첫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씩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1. FAQ검색
2. 채팅상담
3. 메일상담
4. 대표번호
11번가 FAQ검색
고객센터 첫화면 검색창에 키워드로 제품, 문제 또는 궁금한 점을 키워드 형태로 입력하면 관련 질문과 사전 기재된 답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빨리 문제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채팅상담은 11번가 고객센터 첫 화면 검색창 우측 상담신호등에서 상담 상태(원활 등)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신호등은 문의량을 알려주는 서비스이며 좌측의 채팅상담을 터치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메일상담
11번가 이용중 생긴 불편한 점, 문의사항을 문의할 수 있는 메일 상담서비스는 이름, 상담분류(이용문의, 상품, 배송, 영수증, 증빙서류 등), 문의내용 입력, 이미지 파일 첨부(선택사항), 답변받을 이메일주소, 알림 받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11번가 대표 고객센터는 1599-0110이며 평일 09~18시, 18시~다음날 09시까지 이용가능한 서비스가 다릅니다. 평일 09시~18시는 1번 주문 및 결제방법, 2번 배송, 3번 반품 교환 취소 환불, 4번 이벤트, 5번 기프티콘 6번 기타 문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18시~다음날 09시 (평일)는 1번 이메일 상담 접수, 2번 개인정보도용신고, 3번 부정거래 신고, 4번 서비스 문제 신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신고 상담만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